Studio Plum Logo
Production Background

Media Contents

스튜디오 플럼의 미디어 콘텐츠 시스템

과학적이고 인문학적인 접근을 통해 시청자들의 단순 시청이 아닌, 실제적인 '소비'와 '경험'으로 연결되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미디어 콘텐츠 사업부문의 크리에이티브 철학

CREATIVE PHILOSOPHY

과학적이고 인문학적인 접근을 통해 시청자들의 단순 시청이 아닌, 실제적인 '소비'와 '경험'으로 연결되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과학적/인문학적 접근

과학적/인문학적 접근

음식에 대한 깊이 있는 접근으로 콘텐츠를 섬세하게 구성

감각적 스토리텔링/비주얼

감각적 스토리텔링/비주얼

<마스터셰프 코리아>에서 입증된 매력적인 서사구성과 콘텐츠 비주얼

지속적 혁신 추구

지속적 혁신 추구

<딩고푸드> 디지털 콘텐츠, <주로 둘이서> 페어링 시도 등 지속적인 콘텐츠와 트렌드 연구를 통해 새로운 형식 지속적 탐구

OUR VISION

VISION

시청자들의 단순 시청이 아닌, 실제적인 소비와 경험으로 연결

"콘텐츠 제작부터 소셜 마케팅까지 종합 솔루션 제공"

Portfolio

대표 작품

F&B 전문 TV쇼 제작과 디지털 콘텐츠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대표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즌 1~3
TV Show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즌 1~3

TV Show
한식대첩 시즌 3
TV Show

한식대첩 시즌 3

TV Show
테이스티로드
TV Show

테이스티로드

TV Show
딩고푸드
Digital Content

딩고푸드

YouTube Content
주로 둘이서
TV Show

주로 둘이서

TV Show
저세상 중고차 - 기어갓
TV Show

저세상 중고차 - 기어갓

TV Show